posted by 말티쮸 2017. 8. 21. 23:42

 

패황 이후로 제대로 투자해서 키워줄마음이 생긴건 블러드이블이 처음이네요 !

 

리디머도 투자해서 키워줄생각이긴 했는데 닥고에 대한 미련을 못버려서 ..

 

닥고가 너무 갖고싶네요 미스트리스는 .. 닥고 모이는대로 90제 헬 뛰러 갈 생각입니다

 

그전에 무기부터 좀 바꾸고싶네요 ㅠㅠ..

 

 

던파카페 보고 룩정보 얻어서 맞춘 룩 !

 

예전엔 막 저도 갑옷이나 늑대 털 귀 꼬리 그런거 좋아했는데

 

이젠 이런 심플한게 예쁘고 질리지도 않더라구요

 

염화도가 무척 잘어울리네요 !

 

그런데 버그인지 이상하게 저 아바타 상의만 입으면 버서커 전직이펙트가 안나오네요 ..

 

버서커의 가장 매력포인트인데 그게 아쉽네요 ㅠㅠ..